브랜드 소식

뒤로가기
제목

바스템, 2021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수상

작성자 바스템(ip:)

작성일 2021-07-07

조회 18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2021 고객선호브랜드지수1위] 바스템, 뮤직드라마 등을 활용한 ‘이색 마케팅’으로 시선집중


[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바스템은 지난 2014년 욕실용품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대표제품으로는 샤워기, 샤워호스, 변기커버 등이 있으며 바스템 김세영 대표는 이를 ‘욕실의 소프트웨어’라고 칭한다.

그 중 바스템의 ‘튜브형 샤워호스’는 팬톤색을 입혀 제작됐으며 지난 2020년 산업통상부 주최,

한국디자인 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대 디자인 대표어워드’에서 본상과 특허청장상을 수상했다. 또한

2020 핀업 디자인어워드(한국산업디자이너 협회주관)에서도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될만큼 그 우수성을 입증 받은 바 있다.

이외에도 바스템은 최근 ‘물때잡아라, 물때와의 전쟁, 샤워송’ 등 뮤직드라마 및 비디오를 활용해

이색적인 마케팅을 펼쳐 다양한 욕실용품 시장에서 브랜드 정립을 위해 힘쓰고 있다.


바스템 마케팅실 윤수림 팀장은 “이번 수상을 통해 앞으로도 욕실 디자인 리딩기업으로

책임감 있게, 그리고 고객들에게 친숙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스템은 ‘2021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생활용품(샤워호스)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하여 소비자와 교감하고 사회 전반에 걸쳐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을 발굴해 그 노고를 치하하고자 제정된 시상식이다.
 


원문보기(출처):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1051135?ref=naver#csidxd06bbdb3a5a01db8893512a1c184567  

첨부파일 01.jpg , 02.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